본문 바로가기

심리

재회하는 법, 전남친 재회, 카톡이별 재회, 짧은 연애 재회, 단기연애 재회, 단호한여자 재회, 전여친 재회, 재회 카톡, 여자친구 재회, 지친여자 재회, 전남친 재회, 단호한 남자 재회, 재회 연..

728x90
반응형
728x170

반성의 시간을 갖기.

상대방과 본인의 입장을 돌아보는 시간이 꼭 필요함.

 

 

 

 

 

 

 

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하기.

중간에 말을 끊으면서 핑계나 설득하려 하지 않기.

sns나 카톡프로필로 티내지 않기.

 

 

 

 

 

 

남녀가 사귄다는 것은

서로의 가치를 인정했기 때문임.

이별을 하게 된다는 것은

자신이 처음에 기대하던 가치과 다르기 때문.

내가 실망을 줄 수도 있고

상대방이 발전에 나감에 따라 내가 상대적으로 가치가 떨어질 수도 있음.

 

 

 

 

 

 

 

재회하는 법은

원인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하고 나의가치(프레임)을 높이면서 낮아진 가치가 회복되었음을 간접적으로 보여주기.

 

 

 

 

 

 

일방적인 의사전달을 피하기.

 

 

 

 

 

 

재회 마지노선은 3개월로 잡기.

 

 

 

 

 

 

 

헤어지자는 연락을 받았다면 원인이 있음.

상대는 당신에 대해 매력을 못느끼는 상황이고

가치를 잃은 상황임.

가치를 바꿔야 함.

 

 

 

 

 

 

대답을 재촉, 강요하지 않기.

차분히 기다리는 게 좋음.

 

 

 

 

 

 

갑을 관계가 형성되는 조건을 걸지 않기.

앞으론 내가~할게. 같은 조건 걸지 않기.

 

 

 

 

 

 

스스로 충분한 시간 가지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