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친척에게 음식을 얻는 꿈, 친척과 만나는 꿈, 친척 결혼식에 가는 꿈, 물에 빠진 친척을 구해준 꿈, 먼 친척과 함께 쇼핑을 한 꿈, 친척하고 노는 꿈, 친척이 죽어서 삼베옷을 입는 꿈, 가까운 ..

728x90
반응형
728x170

친척에게 음식을 얻는 꿈.

누군가에게 귀한 선물을 받거나 횡재를 하게 될 꿈.

 

 

 

친척과 만나는 꿈.

집에 경사가 생기거나, 좋은 일로 실제로 친척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함.

 

 

 

친척 결혼식에 가는 꿈.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계약에 성공하고,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친구를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함,

 

 

 

물에 빠진 친척을 구해준 꿈.

직장에서 기쁜 일이 생길 징조.

 

 

 

먼 친척과 함께 쇼핑을 한 꿈.

누군가로부터 선물을 받게 됨.

 

 

 

친척하고 노는 꿈.

가족이 화목해지고, 안정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함.

 

 

 

친척이 죽어서 삼베옷을 입는 꿈.

그동안 막혔던 일도 통쾌하게 풀리게 됨.

 

 

 

가까운 친척의 집에서 신나게 노는 꿈.

사람들과 다같이 밥을 먹게 되는 일이 생김.

 

 

 

생각지 않았던 먼 친척이 생생하게 보이는 꿈.

기쁜 만남을 하게 됨. 귀빈이 찾아오게 됨.

 

 

 

친척의 집이 불타는 꿈.

횡재를 얻게 됨.

 

 

 

외삼촌과 산소에 있는 꿈. 삼촌과 산소에 있는 꿈.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생김.

 

 

 

고모를 본 꿈.

반가운 소식을 접하게 됨. 온 가족이 모이게 됨.

 

 

 

친척 중 누군가가 집안에서 쫓겨나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더욱더 좋은 상황으로 발전됨.

 

 

친척에게 음식을 얻는 꿈, 친척과 만나는 꿈, 친척 결혼식에 가는 꿈, 물에 빠진 친척을 구해준 꿈, 먼 친척과 함께 쇼핑을 한 꿈, 친척하고 노는 꿈, 친척이 죽어서 삼베옷을 입는 꿈, 가까운 친척의 집에서 신나게 노는 꿈, 생각지 않았던 먼 친척이 생생하게 보이는 꿈, 친척의 집이 불타는 꿈, 외삼촌과 산소에 있는 꿈, 삼촌과 산소에 있는 꿈, 고모를 본 꿈, 친척 중 누군가가 집안에서 쫓겨나는 꿈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